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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미디어 행동 10 (Trust & Affi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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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미디어 행동 10     Trust & Affinity
 
■ 베이비부머 세대. 온라인에서 브랜드 신뢰와 친밀도 구축
브랜드가 직면한 또 다른 과제는 신뢰 구축이다. 온라인 리뷰, 미디어, 소셜 플랫폼 등 소비자는 현재 브랜드의 의도에 관심을 기울인다. 특정 그룹의 경우 더욱 그렇다. 베이비붐 세대, 아시아계 미국인, LGBT+ 커뮤니티 모두 평균 소비자보다 기관/기업 신뢰도가 낮다. 온라인 인구는 더욱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브랜드는 노년층 및 다문화 소비자와 조화를 이루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 종종 간과되는 집단의 하나는 베이비붐 세대다.
Z세대보다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하고 상대적으로 높은 소비력을 갖고 있지만 광고에서 자신들이 덜 반영된다는 느낌을 받는다. 궁극적으로 수익성도 높고 점점 더 접근하기 쉬운 시장일 뿐만 아니라 많은 브랜드에 아직 개척되지 않은 기회의 영역이다. 붐 세대는 밀레니얼 세대만큼 온라인 쇼핑을 많이 하지만 광고에서도 대접을 덜 받는다는 느낌을 받는다.
검색 엔진,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뉴스 앱, 이메일 서비스는 젊은 소비자보다 베이비부머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유망한 채널이다. 소셜 광고는 아직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지만, 2021년 이후 인플루언서를 팔로우한다고 말하는 부머 세대가 15%나 증가했다. 공감할 수 있는 롤모델과 협업하면 브랜드가 적정 관련 콘텐츠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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