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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미디어 행동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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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미디어 행동 2
 
Top Media Trend
 
현재 최고 미디어 트렌드
 
소비자는 온라인에서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코로나 봉쇄와 그 여파로 인해 새로운 정점이 발생했지만 일회성이었다. 지금은 사업 전문가들이 사무실로 복귀하고 AI와 같은 신기술이 우리가 사용하는 플랫폼에 합류했으며 예산 부족으로 인해 소비자는 구독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인터넷 사용량이 약간 감소했지만, 꽤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온라인에서 벗어나 무엇을, 어떻게, 왜? 집중하기 시작하는 것이 좋다. 평균 온라인 시간 소비는 크게 변하지 않지만 기기 사용/행동은 변화하고 있다.
 
 스마트 제품이 다양해지고 있다: 미디어 환경을 지배하고 있으며 도미노 효과를 가져왔다. 지능형 기능은 스마트 기술을 더욱 주류로 만들었고 시계, 온도 조절기 등 장치는 계속해서 앱에 의존한다. ● 지난 10년 기기 보유 현황이 많이 바뀌었다. 2018년 스마트 TV가 태블릿을 추월했고, 2022년에는 스마트워치가 게임 콘솔을 앞질렀다. 2015년에는 미국/영국 Apple Watch 소유자 36%가 여성이었지만 현재는 57%이며 사용 사례가 확대되고 있다. 건강 /피트니스 추적이 가장 큰 용도이지만, Sony, G-Shock 브랜드 소유자 사이에서는 예능, 탐색, 소통이 1순위다. 앞으로 소비자는 일상적인 스크롤을 위해 더 작은 화면에 더 많이 의존하게 될 것이다. 이는 광고의 강력한 시각적 요소에 더 집중하고 텍스트 및 클릭 지표는 집중도가 떨어진다는 의미다. 스마트홈 제품도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22%) 또는 이혼/독신 여성 소비자(+27%) 그룹이 성장을 촉진하면서 지난 2년 자가용을 소유하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의 수가 15% 증가했다. 잠재적인 마케팅 가능성이 급증하고 있다. ● 온라인 TV는 예전보다 총 TV 시간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한다.
 
TV 방송이 예전보다 도달 범위가 줄었다는 헤드라인을 읽었을 것이고 사실이다. 인터넷 사용자 10명 중 1명이 평소에 TV 방송을 전혀 시청하지 않는다고 말한 것이 2023년 말이었다. 하지만 헤드라인은 유지보다는 변화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다. 방송 TV는 여전히 스트리밍보다 총 TV 시간에서 더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The Traitors', 2024 Super Bowl 같은 프로그램이 모든 종류의 실시간 시청 기록을 깨뜨렸다. 유아용품/애완동물 사료 구매자, 크루즈 팬, 주류 애호가 등의 그룹은 TV를 많이 시청하므로 특정 시청자\층 탐색에 훌륭한 채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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