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비자 미디어 행동 2
TV & OTT AD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에 대한 기회가 있고 소비자는 알아본다. 그러나 현재 소비자 17%는 시청 전 자동 재생되는 프리롤 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발견한다고 답한 반면, TV 광고에 대해서는 31%로 높았다. 브랜드는 시간이 지나며 TV 광고 예산을 검토/조정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광고 예산을 방송 TV에서 OTT(over-the-top) 플랫폼으로 옮기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 스크롤 하러 들리고, 예능 때문에 머문다.
순위 상단 소셜 플랫폼은 매일 사용 시간 면에서 다른 모든 미디어 유형을 능가한다. 평균 소비자 경우 2시간 23분이다. 그리고 이 공간의 구조는 변화하고 있다.
● 짧은 동영상이 큰 영향 파급
Instagram은 더 넓은 변화를 상징한다. 소비자는 소셜 미디어를 예능에 더 많이 사용한다. 개인적인 공유에는 상대적으로 덜 사용한다. 스토리 제작이 상당히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반면, Reels는 새로운 추진력을 보인다. 짧은 형식의 비디오는 궁극적으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훌륭한 놀이터이자 강력한 브랜드 참여를 유도할 기회다. 짧은 클립을 보는 사람 중 절반은 긴 콘텐츠보다 해당 클립에 대해 "좋아요" 또는 "댓글 달기"를 더 많이 한다. 62%는 클립을 가족/친구와 더 많이 공유한다고 응답했다.
● 대행사를 위한 최고의 소셜 가이드
2024년에 청중에게 다가가는 데 필요한 모든 통찰력으로 변화하는 소셜 미디어를 따라잡으려면, Breaking News가 있다.
● 뉴스 참여도 저하
매우 불확실했던 팬데믹 초기 단계에는 뉴스 수요가 매우 높았다. 정부 브리핑이 역사상 가장 많이 시청 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되었다. 지금은 전원을 껐다. 실제 인쇄물, 온라인 언론에 시간을 덜 쓰고 있다. 소비자 절반은 2023년 12월에 매주 뉴스를 피하려고 적극 노력하고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이탈을 유발한 것은 부정적 콘텐츠 때문만이 아니다. 불신이 커졌다. 선거 전에 잘못된 정보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신뢰는 현재 특히 미국 기업이 긴장하고 있다. 2020년 대선 기간 뉴스를 읽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증가했다. 이벤트가 시작될 때는 참여도가 높다.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하면 앞으로 몇 달 안에 새로운 충성도 높은 팬을 확보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