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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미디어 행동 4 (South East Asia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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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미디어 행동 4       South East Asians
 
■ 동남아 소비자 행태
대부분 글로벌 소비자는 스마트폰으로 TV 시청할 때 정보/오락을 위한 보조 화면으로 TV와 휴대폰을 동시에 사용한. 동남아시아에서는 특히 거의 그렇다. 실제 TV 세트와 마찬가지로 휴대전화로 TV를 시청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따라서 관심을 끌려면 더 많은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면 되는 어려운 일이 아니다. 종횡무진하려면 힘들지만, 'TV 시청 시간'을 문자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아야 한다.
 
 지수(IDX)는 동남아시아 인터넷 사용자가 글로벌 소비자와 비교한 수행 가능성이며 1.00이 평균이다. 출처는 GWI Core 2023년 3분기 보고서로 기반은 6개 동남아시아 시장의 16~64세 인터넷 사용자 25,267명이다. 설문은 다음 중 라이브 TV/TV 채널을 시청하는 데 사용하는 장치는 무엇입니까? 주문형 TV/스트리밍 서비스? 다음 중 TV를 시청할 때 자주 사용하는 기기는 무엇입니까? 다음 중 TV를 시청 중 온라인으로 하는 다른 일은 무엇입니까?
 
■ 쌍방향 광고 형식과 크로스 플랫폼 캠페인이 좋은 광고 방법이다. 스마트폰을 보조 화면으로 사용하는 동남아시아 소비자 5명 중 1명은 전 달 브랜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신제품/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여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인도 프리미어리그 15회 경기에서 전자상거래 플랫폼 던조(Dunzo)는 “불편을 드리면 죄송하지만, 편리하다면 그렇지 않지요”라는 캠페인으로 앱 트래픽이 10배 증가했다. 아시아태평양지역의 TV 동향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Avia의 2024년 ‘아시아 비디오 산업 보고서’ 중 GWI 부분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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