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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미디어 행동 7 (From Search to P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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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미디어 행동 7       From Search to Pay
 
■ 검색에서 결제까지
검색 후 구매 전환에 최상의 채널은? 가장 온라인 구매를 많이 하는 대상 접근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소매, 브랜드/제품 사이트가 있어야 한다. 가장 '구매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을 보유한 사이트가 유리하다. 브랜드는 또한 충동 구매자가 제품에 대해 어디서 가장 많이 알게 되는지도 살펴야 한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후원사 소셜 미디어 게시물, OTT 광고, 인플루언서 추천 등을 통해 가장 많이 브랜드/제품을 발견한다. 이런 채널을 통해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해야 즉각적인 수익 창출에 유리하다.
 
 소규모 브랜드 TikTok Shop에서 큰 성공
전자 상거래 환경에서 일단 브랜드를 발견해야 구매 의향을 보인다. 다양한 플랫폼이 이러한 공간을 구축하고 있다. TikTok은 최근 이 분야에서 가장 큰 도약을 이루었다. 상당수 사람은 품질이나 결제에 대한 우려 로 아직 소셜 미디어에서의 구매를 주저한다. 라이브 스트리밍 같은 시각 미디어 시청 소비자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온라인 리뷰를 신뢰하는 경향이 훨씬 더 높다. 콘텐츠 기반 실적이 이를 입증한다. 소셜샵이 그래서 주목을 받고 있다.
 
소셜 숍은 인지도를 구축할 자원/수단이 부족한 소규모 기업에 특히 강력한 수익성을 약속한다. 대부분의 TikTok Shop 사용자는 이미 익숙한 브랜드가 아닌 새로 발견한 브랜드에서 구매한다. 아마도 자금력과 인력이 충분한 일반기업보다 중소기업이 더 적극적으로 TikTok 계정을 가지고 운영하는 이유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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